Home > Products > Machine Components > P.M. Radial Pole Chuck   
작성일 : 09-09-21 18:23
[P.M. Radial Pole Chuck] TECNOMAGNETE 제품의 우수성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9,263  

sstle_sub02_03_02_01.gif
abox01.gif abox03.gif
ssstle_sub02_03_02_01.gif
가장 정교한 기계 장치들이라도 기존의 전통적인 클램핑 시스템의 한계 때문에 종종 그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시키기는 불가능한 경우가 있었다. 실제로 가공 소재들이 바이스나 클램프로 클램핑을 할 때, 모든 가공면의 기계 가공이 원활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그 싸이클을 완전히 실행하기 위해서는 연속적인 포지셔닝과 생산성 면에서의 불가피한 모든 결점들을 가진 채 진행하여야 했다. 게다가, 전통적 기계 시스템들의 사용은 종종, 가공처리를 하거나, 나아가 요구하는 허용오차를 달성하는 데에 여러 문제점들을 발생시키며 변형이 가져오는 구조적 스트레스를 받으며 가공을 해 왔다.
ssstle_sub02_03_02_02.gif
img_sub02_03_02_02.gif Magnete 시스템을 사용하면 기계 장치의 기준이 되는 클램핑 영역의 역할을 하는 자기면 위에 가공 소재가 위치할 수 있게 된다.
그 힘은 가공 소재를 압박하거나 변형시키는 일 없이 전체 접촉 면에 균등하게 분포된다. 그 가공 소재는 단일 설비로 모든 기계 가공 작업이 가능하게끔 완벽히 자유로운 상태로 있게 된다.
아무런 장애 요소나 제한 요소들이 없기 때문에 기계 설비의 능력은 최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진동이 없기 때문에 보다 뛰어난 가공효율을 얻을수 있게 해 주고, 공구의 수명을 25% 이상 향상시켜 주며, 더 나은 마감 처리와 뛰어난 정밀도를 달성하게 해 준다.
ssstle_sub02_03_02_03.gif
Tecnomagnete는 다년간의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불안정하고 신뢰할 수 없으며, 과열을 일으키고, 끊임없는 정비를 요하던 구식 Magneete 시스템의 모든 전형적 한계점들을 성공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혁신적이고 특허 받은 Quadsystem의 영구 전자 기술은 뛰어난 강도와 완전한 안정성, 장기적 신뢰성을 보증 해주는 영구전자석 시스템을 만들어낼 수 있게 되었다.
역치 가능한 이중의 자기 시스템은 체스 판 배열 형태로 일련의 독립된 정사각형의 극들로 이루어져 있고, N/S가 번갈아 나타나며, 자기 흐름이 수평의 평평한 장을 순환할 수 있게 만드는 다중의 자기 접합 부분 그물조직을 통해 고도로 집중된 힘을 발생시킨다.
생성된 클램핑력은 가공 소재가 절단력의 방향이나, 심지어는 면의 깊이가 제한되어 얼마 안되는 두께와는 상관없이 클램핑 되도록 도와준다.
"Neutral Crown”형태는 최적의 효율성과 모듈의 완전한 절연을 확보하여 자기의 흐름이 활성인 표면 위에 충분히 유도되게 해준다.
img_sub02_03_02_03.gif 전기력은 MAG(활성화 상태)과 DEMAG(비활성화 상태) 단계에서 단 몇 초간만에 가능하다.
가공 소재가 5면의 정사각 발전극의 각각에 둘러싸인 영구적 고에너지 자석의 힘으로만 고정되어 가공 처리 되는 동안 발생 가능한 (전류의) 흐름 정지에도 시스템은 영향 받지 않는다.
“내부적으로” 안전하다.
② 소모가 없기 때문에 에너지가 절약되며,
③ 클램핑 표면이 변형이나 팽창 없이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자력은 무한으로 일정하게 남게 된다.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2.gif
abox01.gif abox03.gif
Quadsystem의 독자적 기술의 결과인 새로운 Super-quad 시스템 시리즈는 금속 작업 산업에 있어서 워크홀딩에 적용되는 영구 전자 자기의 가장 훌륭한 기술적 디스플레이를 보여준다. 새로운 시리즈는 매우 다양한 금속 부품들이, 빠르고 유연성 있게 클램핑 될 수 있게 해주며, 실질적으로 어떠한 기계 장치 타입에서나 모두 가능하게끔 해 준다.
img_sub02_03_02_04.gif Super-quad는 강력하고 가벼우며 소형으로써, 설치와 사용이 쉽다; 그것은 투자에 대해 명확하고 즉각적인 강점들을 제공함으로써 빠른 수익을 보장한다.
Super-quad는 복잡한 고가의 특수 고정장치나, 필요 이상으로 큰 기계들을 사용하는 것을 막고, 작업 공간을 자유롭게 하며, 자본 지출을 제한하고 생산 흐름을 보다 유연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그 간단함으로 실질적 생산 비용 효과성을 보장한다.

높은 클램핑력과 Super-quad의 파워는 가공 소재의 접촉면에 균등하고 연속적이다. 또한 비례적으로 커지며, 프로세싱 단계에 묶여 있지 않고 시간에 따라 일정하게 유지된다.
ssstle_sub02_03_02_04.gif
- 기계 가공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5면이 자유롭다.
- 모든 유용한 스트로크들이 사용된다.
- 테이블 표면보다 큰 가공 소재들의 가공이 가능하다.
- 독특한 압형 (툴링)
- 간단해진 CNC 혹은 FMS 프로그래밍
ssstle_sub02_03_02_05.gif
- 자본의 지출 제한
- 무(無) 유지비
- 기계와 라인의 변경이 필요 없음
- 에너지 절약
- 공구 소비를 줄임
- 시간에 따른 고(高) 가치
ssstle_sub02_03_02_06.gif
- 일정하고 응집된 힘
- 클램핑 중 전력 공급 불필요
- 작동이 인간 환경 공학적임
- 자장의 분산이 없음
- 무(無) 간섭 현상
ssstle_sub02_03_02_07.gif
- 쉽고 빠른 설치
- 정지시간의 혁신적 단축
- 보다 높은 가공효율
- CAD/CAM 시스템과의 용이한 상호 작용
- 정삭면의 개선과, 보다 높은 정밀도
abox07.gif abox05.gif
abox01.gif abox03.gif
ssstle_sub02_03_02_08.gif
- 첫 번째 표면을 황삭 밀링 작업
- 두 번째 표면을 뒤집어 황삭 밀링 작업을 하고, 압력을 해제하여 마감
- 첫 번째 표면으로 뒤집어 정삭 밀링 작업
ssstle_sub02_03_02_09.gif
기계 가공 공정으로 인한 가공 소재 내의 모든 내부 압력은, 단순히 자성을 띤 부분을 비활성화 시키고 그 부분을 후에 즉시 재활성화 시킴으로써, 정해진 기준점으로부터 어떠한 움직임 없이도 해제된다 (DEMAG/MAG).
이는 그 부분을 다시 세팅할 필요 없이 커팅할 수 있도록 해준다.
img_sub02_03_02_05.gif
이동성을 가진 극판의 익스텐션은 혁신적이고 독특한 기술법이다. 이는 고르지 못하거나 휘어진 표면을 가진 가공 소재를 클램핑하기 위해 생겨난 것이다.
심지어는 상당한 높이로 극판이 익스텐션 됨에 따라 고도로 응집된 에너지를 생성시킬 수 있는 Quadsystem Super-quad 서킷을 사용함으로써, 유연한 자기 베드는 가공 소재가 클램핑 되고 변형 없이 단단히 잠길 수 있게끔 그 자신을 조정할 수 있도록 발달하여 왔다.
스탠더드 솔루션에서는 발전기 극판에 볼트로 조여진 다수의 움직이는 익스텐션들이 3개의 익스텐션에 덧붙여져 사용될 것이다. 이는 가공 소재와의 가장 적절한 접촉면에 도달하기 위해서이다.
한번 고정되면, 그것들은 가공 소재에 최대한의 지지력을 제공하며, 고(高)전위의 자기 자장 순환은 익스텐션/부품의 접촉을 모놀리식으로 만들며 강력해진다.
스스로 조정되는 극의 익스텐션들은, 경사면 위를 움직이고 그들이 차례로 올라가게끔 하는 그 윗부분과 함께 작동한다. 이는 클램핑 하는 단계에서 축 혹은 방사형의 움직임을 방지해 줄 것이다.
ssstle_sub02_03_02_10.gif
- 접촉면 전체에 클램핑 된 가공 소재의 빠르고 완전한, 그리고 차별화된 자동 쉬밍
- 뒤틀림 없는 클램핑
- 한 번의 포지셔닝 작업으로 넓은 표면 상의 100분위 평면
- 신속한 압력 해제
- 윤곽 그리기와 관통 드릴링
- 자성을 띤 표면의 길어진 작업 수명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4.gif
abox01.gif abox03.gif
Super-quad시스템은 단일모듈(MCU/Plus) 혹은 다중 모듈(MCC/Plus)의 뱅크들에 적합한 일련의 신식 전자 컨트롤 유닛들을 갖춘 표준이다. 이들은 직렬로 배치될 수 있고, Tecnomagnete가 그들의 제품에 갖추기 위해 독자적으로 디자인하고 생산한 모듈러 유닛이다.
컨트롤유닛들은 자기장의 사이즈에 따라 활성화(MAG), 비활성화(DAMAG) 주기를 1-2초 정도로 빠르게 변환시켜 준다.
유닛과 통합된 디지털 push 버튼을 사용하거나, 옵션 사항으로 사용가능 한 와이어(TC)와 연결된 디지털 리모트 컨트롤 유닛을 사용하게 된다.
각각의 유닛의 안전장치로 포화전류, 기계 안전 커넥터, 그리고 PLC 인터페이스를 감지해 주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ssstle_sub02_03_02_11.gif
“콘솔”타입과 리모트 컨트롤 되는 특수 전자 컨트롤 유닛은, 큰 자기 테이블을 갖추거나 특수 프로세싱 주기를 다루기 위하여 요청 시 제공된다.

DEMAG단계에서 Tecnomagnete 컨트롤 유닛은 자기장이 완벽히 비활성화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쉽게 없어지는 모든 관련 기계가공 칩들과 함께 일반 스틸로 만들어진 아이템들의 자기가 완전히 없어지게끔 해준다.

MCU/Plus
개개의 모듈을 위한 단일 자력제거 유닛
MCC/Plus
다중 모듈의 테이블을 위하여 4개까지의 선택 가능한 자력제거의 다채널 유닛
ssstle_sub02_03_02_12.gif
스탠다드 MCU/Plus 유닛에는 작업자가 사용하기에 편하게끔 어떠한 금속구조에라도 쉽게 배치할 수 있게끔 뒷면이 자력을 가지고 있다..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5.gif
abox01.gif abox03.gif
Super-quad시스템은 다양한 부품들에 많은 양 혹은 빠른 기계 가공할 수 있게끔 한다. 이는 그 위치가 수직, 수평인 것에 구애 받지 않는다. 변형이 잘 일어나지 않는 강한 단일 블록 구조는 “중립적인” 존에 핀들과 기준 정지점을 쉽게 포지셔닝 할 수 있게 해준다.
무(無)변형은 견고한 블록으로 만들어진 강한 구조에서 기인한다.
드릴링이나 사이드 브래킷을 이용하여 고정된다. 자석 모듈과 기계면 사이의 완벽한 평면 매치는 우수하고 떨림이 없는 기계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Super-Quad 시스템은 gantry 혹은 고정 테이블 밀링 기계, 기계 가공의 센터, FMS 시스템에서의 팔레트와 큐브의 툴링 등 작업대 타입의 응용을 위한 최고의 워크홀딩 솔루션이다.
영구적으로 연결되는 전기 코드가 없기 때문에 팔레트를 회전시키거나 다른 워크스테이션으로 이동하는 것도 자유롭다.

모듈러 디자인은 테이블 배열 준비나, 전용 솔루션을 위한 다중 조합을 가능하게 한다. 자성을 띠지 않는 부품을 위한 전용 고정물은 자성 모듈상에서 쉽고 빠르게 클램핑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빠른 변환과 보다 긴 기계 가동시간, 그리고 유연성을 가지게 해 준다.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6.gif
abox01.gif abox03.gif
ssstle_sub02_03_02_14.gif
Super-Quad 모듈은 단일 블록 구조에서 만들어 지고, 견고한 강철의 속을 파내어 만들어졌으며, 많은 양의 기계 가공 작업이 요구되는 상황에서도 강도와 견고함을 보장한다. 오랜 사용에 보다 잘 견디게끔 니켈 처리 되어 있는 강철의 극판과 높은 내성의 에폭시 수지를 포함하는 작업면은, 내부에 움직이는 부품이나 과열되는 부분이 없는 점과 함께, 보수 없이도 장기적인 신뢰성과 지속성을 보장한다.
오늘날의 CAD/CAM 시스템들은 그 디자인과 제품이 다양한 차원과 다양한 고객들의 응용 요구에 부응하기에 충분히 유연하다는 것을 보증해 준다.
ssstle_sub02_03_02_15.gif
모든 컴포넌트들 (극판, 코일, 자석 등) 의 모듈러 기술과 결합된 최신의 FMS 시스템 사용은, Tecnomagnete가 명백한 영향을 미치는 생산 효율성에 있어 생산 흐름을 리니어 하고 통제되어 있게끔 만들도록 해준다.
통제된 환경 내의 수지 “cast (주형)”은 Super-quad 모듈의 “"방수성"을 컨디션을 보장한다.
ssstle_sub02_03_02_16.gif
Tecnomagnete는 고유의 전문기술자 팀과 정교한 기계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cutting-edge의 기술 솔루션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

Tecnomagnete는 자기학의 최첨단 전문 기술부터, 전 제조 공정을 통제하기 위한 전자 공학의 발달에 이르기까지의 광범위한 노하우를 소유함으로써, 세계화로 인한 도전에 대응하고 영구 전자석 부문의 세계적 리더십을 유지하기에 최상의 위치에 있다.
회사의 기준과 EC, 그리고 세계적 규정에 완전히 부합되는 전용의 기계들을 이용하여 각각의 제품은 개별적으로 통제된다.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7.gif
abox01.gif abox03.gif
Super-Quad 척의 스탠다드 시리즈에는 다양한 성능 특성을 지닌 5가지의 버전이 있다.
이는 두께와 표면의 상태 (또는 조작 에어갭), 그리고 클램핑 될 가공 소재의 면적(차원)에 따라 다양한 작업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각 버전의 클램핑력은 극판의 면적(차원) 타입에 따라, 그리고 자기장의 형상에 따라 다르다.
N/S극 각 쌍은, 다른 인접한 극의 작업 상태에 영향 받지 않는 자발적이고 한정된 힘을 발생시킨다. 따라서 클램핑 된 부분들로 이루어진 극들의 개수를 셈으로써, 발생되는 힘을 미리 계산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상대적인 기계가공 파라미터을 이용해 사용 가능한 기계의 파워를 확정할 수 있다.

하나의 지표로써, 사이즈 50(50*50 mm)인 극들의 쌍은 2kW의 기계 흡수 프로세싱이 가능하며, 사이즈 75(75*75 mm)인 극들의 쌍은 4kW까지 가능하다.
ssstle_sub02_03_02_17.gif
각 극마다 350 daN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 50 극으로 이루어진 보통의 극밀도를 가진 버전. 두께가 얇고 보통의 조작 에어갭을 가진 경우 뿐만 아니라 모든 사이즈의 가공 소재를 클램핑 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ssstle_sub02_03_02_18.gif
각 극마다 350 daN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 50 극으로 이루어진 높은 극밀도의 버전. 고정되어 있거나 움직이는 극 확장과 함께 조작하기에 알맞다. 두께가 얇거나 보통의 조작 에어갭을 가진 작거나 큰 부품들에 사용하기에 이상적.
ssstle_sub02_03_02_19.gif
각 극마다 780 daN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 75 극으로 이루어진 보통의 극밀도 버전. 보통의 조작 에어갭과 중간 정도의 두께를 가진 다양한 면적의 일반적 부품들과 테이블 윤곽에의 사용에 이상적.
ssstle_sub02_03_02_20.gif
각 극마다 780 daN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 75 극으로 이루어진 고밀도 극 버전. 고정 혹은 움직이는 극 확장부분과 함께 쓰이기에 알맞고, 보통의 조작 에어갭과 중간 정도의 두께를 가진 모든 사이즈의 부품들에 이상적.
ssstle_sub02_03_02_21.gif
“강력한 힘” 버전의 각 극마다 850 daN의 힘을 가지고 있는, 사이즈 75 극으로 이루어진 고밀도 극버전.
높은 조작 에어갭과 상당한 두께를 가진 중간에서 큰 사이즈의 부품에, 고정되거나 움직이는 극 확장 부분의 사용에, 그리고 표준 높이를 초과하는 것에 사용하기에 이상적.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8.gif
abox01.gif abox03.gif
img_sub02_03_02_06.gif
ssstle_sub02_03_02_22.gif
- 방수의 고속커넥터, 측면 고정 홈, 4번 원형 회전고리 조정장치를 가진 SQ 타입 영구 전자 모듈
- 내장 디지털 MAG/DEMAG(활성화/비활성화)의 push 버튼 위치가 있는 전자 컨트롤 유닛
- 4미터 길이(커넥터 제외)의 전력 공급 케이블
- 강화된 방수기능의 방전 케이블 (6미터)
- 기계와 PLC 인터페이스 안전 커넥터 - 사용설명서
ssstle_sub02_03_02_23.gif
- 긴 케이블
- 고정 구멍
- 디지털 리모컨 (TC)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09.gif
abox01.gif abox03.gif
img_sub02_03_02_07.gifimg_sub02_03_02_08.gif
a = 공급률
B = 가공소재의 길이
C = 가공소재의 너비
L = 절단 너비
P = 절단 깊이
S = 가공소재의 표면
α = 계수 (표2 참조)
Q max = 최대 재고 제거량
파생식
img_sub02_03_02_09.gif
ssstle_sub02_03_02_24.gif
- <표1>의 데이터는 단지 나타나는 것일 뿐이다. 그 평가는 B/C 비율로 프리한 가공소재에 실험한 테스트에 근거하여 추정되었다. <표3>에서 보여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2, 최소 두께이며, SQ모듈 표면에 직접 클램핑되었다.
- 재고 소진 가치 Q max와 가공 소재의 표면 상태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표4를 참고하시오.
- 조정장치 기준에 반하는 가공소재로 얻어진 Q max 값에 5를 곱하시오.
- 외형상의 에러는 움직이는 극 익스텐션을 사용함으로써 회복된다. 재고 소진 가치 Q max의 값과 익스텐션의 높이와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표5>를 참고하시오.
img_sub02_03_02_10.gifimg_sub02_03_02_11.gif
abox07.gif abox05.gif
sstle_sub02_03_02_10.gif
abox01.gif abox03.gif
Tecnomagnete는 70년대를 그 시작으로 하여 다수의 특허를 개발해 왔으며, 기술과 생산량에 있어 세계적 리더십을 달성하여 왔습니다.
특허 받은 이중의 가역 영구 전자석 서킷인 Quadsystem은, Tecnomagnete가 기계 장치 상의 워크홀딩, 사출장치의 빠른 주물(몰드) 클램핑, 그리고 다양한 철제 작업량을 다루는 데에 매우 효과적으로 적용되게끔 만들어 주었습니다.
전 세계에 걸쳐 설치되어 있는 수 만의 시스템들은 보다 발전된 공학 기술 적용에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의 결과입니다.
직접적 소유권이 있는 자회사, 자격이 주어진 에이전트들과 배급처들을 포함한 전 세계의 판매처에서는 진정한 “고객 만족” 정책을 실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